사업소개

기술지원 서비스 (Coordination Services)

검사 및 공정관리 전문가가 이에 관련된 일련의 전문기술 서비스를 수행합니다. 장치기기, 회전기, 배관, 전기, 계장 등 각 제품별 전문인력이 설계, 구매, 생산, 납품 및 시운전 과정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이슈를 지속적으로 관리, 해소, 개선 함으로서 품질 및 납기 준수를 가능케 합니다.

검사 기술 지원 서비스 내용

  • Customer Requirement, Licensor Requirement, Project Specification,
    Code Requirement 검토 및 숙지
  • Project 검사 계획 수립 및 관리
  • Vendor Surveillance 및 Monitoring
  • KOM(Kick off Meeting) 참석
  • PIM (Pre inspection meeting) 실시
  • Vendor Print (검사 계획서, 검사 절차서 등) 검토 및 승인
  • 용접 절차 개발 및 용접성 시험, 용접사 인증
  • 검사 일정 관리
  • Inspector 선정 및 검사 상황관리
  • Inspection Report 검토 및 승인
  • 성적서(자재성적서, Test Report 등) 검토 및 승인
  • 공정 별 검사 주요 사항 관리
  • 기자재 검사업무 수행 (필요 시)
  • 검사완료증명서 발행 및 관리
  • NCR 관리
  • Owner, Project Team, 관련부서 및 제작사와 Coordination 업무 수행
  • 현장 발견 문제점 follow up

공정관리 기술 지원 서비스 내용

  • Customer Requirement, Licensor Requirement, Project Specification,
    Code Requirement 검토 및 숙지
  • 설계 Technical Biding 진행상황 모니터링.
  • PO 품목 확인 및 Bulk & Tag 품목 수량 확인.
  • 적기 적시 PO & LOI Issue를 위한 내부 Expediting.
  • Vendor Surveillance 및 Monitoring
  • Vendor Prints Expediting.
  • KOM(Kick off Meeting) 실시
  • 제작공정관리 (제작일정검토 및 관리)
  • Month Progress Report 접수 및 검토
  • 현장 시공 일정에 따른 납기 내 현장 납품 관리.
  • 업체와 설계 & 검사 등 관련 부서와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한 Coordination.
  • 각종 검사 Procedure 검토하여 최적의 검사 유도.
  • 물류 Mode 선정.
  • 포장 방안 및 list 검토
  • 선적일정 확인 및 현장 도착 일정 검토.
  • Owner, Project Team, 관련부서 및 제작사와 Coordination 업무 수행
  • 현장 발견 문제점 follow up